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.
작성자 하루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23 09:25: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
 A.  시스템 상 배송중으로 주문상태가 변경되면 변경된 날로부터 5일 후 자동으로 주문건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.

      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운송장 조회하여 상품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   * 운송장조회 결과 배송완료 처리되어있지만 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,

     고객님께서 등록해 주신 위탁장소 (경비실,무인택배함 등)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    하지만, 확인 이 후에도 제품이 없을 경우 '대한통운 홈페이지' 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

     접속 후 송장번호 조회한 뒤, 담당기사님과 통화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